본문 바로가기
경제적자유/암호화폐 및 기타

[210905] 상호보완적 BM을 갖춘 LG생활건강

by 우키티브😀 2021. 9. 5.

출처 : LG생활건강

16년 연속 매출 신기록을 달성한 LG생활건강을 보며,

투자를 망설일 필요가 없다고 판단하며 함께 하고 있다.

 

그렇게 'LG 생활건강' 빠(?)로서 뷰티(53%), 생활용품(27%), 음료 (20%) 제품군을 구입하려고 할 때

우선적으로 확인하고 선택하는 버릇도 생겨났다.

(생활용품 - 엘라스틴, 페리오, 퐁퐁, 샤프란 등 / 음료 - 코카콜라 제로 / 뷰티는 내가 사용하는 게 없구나...)

 

앞서 말한 것처럼 LG생건은 3가지 사업분야를 통해 경제 불황, 호황이든

서로 상호보완적인 요소로 매해 매출 신기록을 달성할 수 있었던 건 아닐까 싶다.

(이번 COVID-19 시기에도 뷰티의 오프라인 매출이 좀 부진하면 생활용품, 음료 등에서 받쳐주는? 하지만 온라인 뷰티는 좋았겠지?)

 

그리고 정말 놀라운 게 LG생건의 차석용 부회장님의 LG생건과 함께한 시간이다.

2005년 취임하였으니, 약 16~17년 기간 동안 해당 위치에서 꾸준한 매출 성장을 일으킨다는 게 정말 놀라울 뿐이다.

이 3가지의 BM을 구성한 것도 차 부회장님의 결과물이니깐! 와우!

 

무튼 이렇게 탄탄한 사업모델로 인해 투자자로서는 마음 편히 발을 뻗고 잘 수 있으며 꾸준히 줍줍을 하지 않을까 싶다.

최근 중국 분위기? 이런 것 때문에 빠지는 것 같지만 이만한 탄탄한 기업이 있나 싶다.

 

출처 : 뉴스원

 

반응형

댓글